동영상 바로보기 ☞ http://gbs789.com/view.php?seq=826
* 이 영상은 olleh-TV Ch.789번 내고향TV 고성방송을 통해 전국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 내고향TV 고성방송은 전국 어디서나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민생없는 전시행정 태극기공원 조성 철회하라!!
더불어민주당 통영고성지역위원회는 군수권한대행 체제라는 어려운 고성군 여건속에서도 중앙정부와 협의를 통해 고성군 특별교부세 확보를 지원하고 국비사업 선정을 지원하였으며`` GGP간담회 개최 지원 등 행정과 서로 협조하며 고성군 발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태극기는 일제치하에서 우리 민족을 하나로 묶는 역할을 하였으며 대한민국의 국기로 우리나라 국민이면 누구나 할 것 없이 태극기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가지고 있다.
현재 고성군은 계속되는 조선해양산업의 위축으로 인해 무척이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어려워진 지역 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민관이 합심하여 헤쳐나가야 하는 이 시기에 고성군에서 6억원을 들여 추진하는 태극기공원 조성사업은 민생도 없고 명분도 없는 사업으로 고성군의 현실을 제대로 보지 못한 고성군의 민생없는 전시성 사업이라 할 것이다.
6억원을 들여 70m의 국기봉에 가로15m``세로 10m의 초대형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는 시설을 설치하는 보여주기식 태극기공원이 과연 고성군에 어떠한 도움이 되는지 사업당사자인 고성군과 예산 승인권자인 고성군의회는 반성해야 할 것이다.
고성군의회는 6억원의 태극기공원 예산을 승인하며 여론수렴을 부대조건으로 하였고 고성군은 9월 28일부터 12월 26일까지 기간으로 태극기공원 조성사업 기본계획 및 실시설계용역사업을 진행중이다.
비록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고성군과 고성군의회는 6억원 태극기공원 사업을 철회 할 수 있도록 방안을 모색해 주기바라며 군민에게 힘이 되고 지역경제와 어려운 민생을 위해 사용되는 새로운 사업을 선정하기 바란다``
2017년 10월 19일 더불어민주당 통영고성지역위원회 남산 태극기공원 대책위원회 위원장 하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