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도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열어
  • 고성인터넷뉴스2019-06-17 오후 03:01:01

  1.jpg


고성군은 17`` 지역출신 도의원을 초청해 지역 주요현안사업에 대한 소통과 협력의 시간을 보냈다.

 

간담회에는 경남도의회 이옥철(농해양수산위원회`` 더불어민주당)`` 황보길(건설소방위원회`` 자유한국당) 도의원`` 박일동 부군수`` 간부공무원이 참석했다.

 

고용·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 지정 연장에 따른 어려운 지역현실과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군정발전을 위해 공동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더구나 2020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를 위해 디노 AR·VR체험존 조성사업과 당항포관광지 진입도로 확장공사 사업비`` 학생 유치를 위한 현장활동비 예산을 우선 지원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와 함께 도시재생뉴딜사업 같은 군정 현안사업 7건과 2020년 국·도비 중점 확보대상사업인 공공급식지원센터 건립사업을 비롯해 29개 신규사업`` ·도비 529억원에 대해 설명하고 대상 사업들이 원만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도의원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를 당부했다.

 

박일동 부군수는 지난해 도비확보에 적극 힘써 주신 경남도와 도의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올해도 핵심사업들이 원활하게 추진돼 고용·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으로 지정 연장된 고성군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다함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이옥철`` 황보길 도의원은 군의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경남도와의 중재자 역할이 필요한 사항들은 시기에 맞게 공유와 소통해줄 것을 요청하고 예산확보 등 지역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