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의회 제249회 임시회 박용삼 의장 개회사
  • 고성인터넷뉴스2020-01-08 오전 11:28:01

IMG_2451.JPG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신

백두현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기해년이 저물고 꿈과 희망이 가득 찬 경자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해 의정운영의 첫 장을 여는 제249회 임시회를 개회하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여러분을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군민의 대변자로서 고성군의회가 열린 의정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더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주민들의 복리증진과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도 심심한 경의를 표합니다.

 

아울러`` 새로운 도약 희망찬 고성 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백두현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 새아침을 맞아 기대도 큽니다만`` 우리가 해결해야 할 과제 또한 수없이 많습니다. 과거 어느 해 보다도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힘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결집한다면 어떠한 어려운 난관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며`` 고성의 밝은 미래 또한 활짝 열리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고성군의회에서는 경자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군민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의정에 적극 반영하여 군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이번 임시회는 고성군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 부의안건을 심의의결하는 회의입니다. 상정된 안건에 대하여 심도 있게 심사해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이제 곧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 연휴가 다가옵니다.

가족과 친척이 함께 모여서 따뜻하게 보내는 명절임에도 소외되어 외롭게 보내는 이웃이 없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집행부에서는 설 연휴 종합대책 계획을 보다 내실 있게 수립하여 군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함은 물론`` 각종 긴급 상황에 잘 대처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힘찬 새해의 붉은 태양처럼 가슴속 뜨거운 꿈을 향해 도전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지혜와 총명을 상징하는 하얀 쥐의 기운을 안고 밝고 희망찬 새해를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