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의회, 현장 중심 의정활동 벌여
  • 고성인터넷뉴스2020-06-04 오후 06:20:50


- 255회 임시회 기간 동안 3`` 관내 주요 사업장 26곳 살펴


고성군의회`` 현장 중심 의정활동 전개 (2).jpg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2020년도 상반기 현장 확인 의정활동에 나섰다.

 

고성군의회는 제255회 임시회 기간 3일 동안 기획행정위원회`` 산업경제위원회 2개 반으로 나눠 관내 주요 사업장 26곳을 대상으로 현장 확인 의정활동을 벌인다.


64`` 5`` 8일에 걸쳐 벌이는 이번 현장 확인 의정활동기간 동안 기획행정위원회는 영오면을 시작으로 개천`` 구만`` 마암`` 회화`` 동해`` 거류면을`` 산업경제위원회는 하이면을 시작으로 하일`` 삼산`` 대가`` 영현`` 상리`` 고성읍을 대상으로 현장의정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현장 확인 의정활동 첫 날인 4`` 기획행정위원회는 고성군 농기계 임대사업소를 비롯한 4곳을`` 산업경제위원회는 스마트양식 클러스터사업 현장을 비롯한 6곳을 들러 현장상황을 살피고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찾는다.

 

고성군의회`` 현장 중심 의정활동 전개.jpg


고성군 의회는 이번 현장의정활동으로 사업장마다 추진상황을 꼼꼼히 살피고 현장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곧바로 개선할 계획이다.

 

또 여론을 들어 부진사업에 대해서는 대책을 강구토록 할 예정이다.

 

이번 현장의정활동 기간에 확인·점검된 여러 사안들은 올해 행정사무감사와 내년도 예산안 심의자료로 쓸 계획이다.

 

박용삼 의장은 이번 현장의정활동으로 군에서 벌이는 주요 사업장을 찾아가 현장 확인은 물론`` 군민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 중심의 의정활동을 벌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