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의회, 현장 중심 의정활동 벌여
  • 고성인터넷뉴스2021-04-26 오후 03:00:50


- 262회 임시회 기간 3일 동안`` 관내 주요 사업장 29곳 점검


Untitled-2.jpg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2021년도 상반기 현장확인 의정활동에 나섰다.

 

고성군의회는 제262회 임시회 기간 3일 동안 기획행정위원회`` 산업경제위원회 2개 반으로 나눠 관내 주요 사업장 29곳을 대상으로 현장 확인 의정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426`` 27`` 28일에 걸쳐 벌어지는 이번 현장 확인 의정활동기간 동안 기획행정위원회는 고성읍을 시작으로 하일`` 하이`` 삼산`` 상리`` 영현`` 대가면을`` 산업경제위원회는 개천면을 시작으로 영오`` 구만`` 회화`` 마암`` 거류`` 동해면을 대상으로 현장의정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Untitled-1.jpg


현장 확인 의정활동 첫 날인 26`` 기획행정위원회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송학지구) 현장 말고도 6군데를`` 산업경제위원회는 연화산도립공원 활성화 추진 현장을 포함한 다섯 곳을 들러 현장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찾는다.

 

군의회는 이번 현장의정활동에서 사업장마다 추진상황을 면밀히 점검하고 현장에서 일어나는 여러 문제점들을 곧바로 개선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 여론을 들어서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대책을 강구토록 할 예정이다.

 

이번 현장의정활동 기간에 확인·점검된 여러 가지 사안들은 올해 행정사무감사와 내년도 예산안 심의자료로 쓸 계획이다.

 

박용삼 의장은 이번 현장의정활동은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군에서 추진하는 주요 사업장을 찾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벌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