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오군정연구회’, 인구증가시책 협업회의 열어
  • 김미화 기자2021-08-31 오후 02:44:05

3-2 고성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오군정연구회 인구증가시책 협업회의 개최.JPG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 의원연구단체인 오만 군민을 위한 정책연구회(오군정)831일 고성군의회 회의실에서 군 관련 부서와 인구증가시책 관련 협업회의를 열었다.

 

오군정 연구회는 5만 군민을 위한 지역발전 정책을 개발하기 위해 구성된 모임으로 김원순 대표의원을 포함해 우정욱`` 최을석`` 정영환 의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회의는 오군정연구회와 행정이 협업하여 인구를 늘리기 위한 청년 정책과 기업유치`` 일자리 창출`` 귀농·귀촌 실태 개선과 같은 발전방안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회의에서는 고성군만의 관광코스 차별화 좋은 일자리를 만들기 위한 기업 유치와 지원 빈집 개조로 청년 창업 연구소 제공 귀농·귀촌인을 위한 규제 완화 방안을 중심으로 논의했다.

 

3-1 고성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오군정연구회 인구증가시책 협업회의 개최.JPG


김원순 대표의원은 이번 협업 회의로 군정 모든 분야에서 실제 성과를 낼 수 있는 정책을 찾아 긴 시간을 두고 인구가 늘어날 수 있는 방안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용삼 의장은 인사말에서 인구증가는 군민이 좀 더 안정 된 삶을 살도록 하기 위한 최우선 과제이다인구감소 폭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