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백수명 의원, 고성군 농정분야 간담회 열어
  • 고성인터넷뉴스2022-07-28 오후 03:08:52

1-2 백수명 경남도 농해양수산위원회 부위원장`` 고성군 농정분야 간담회 열어.JPG


경상남도의회 농해양수산위원회 부위원장인 백수명 도의원과 4개 부서 과장과 경관농업추진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농정분야 주요 현안 사업과 보조사업에 대한 간담회를 열었다.


725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고성군은 백수명 도의원에게 2022년 농업 현안 사업과 2023년 국·도비 확보가 필요한 주요 사업을 설명하고`` 2023년 국·도비 보조사업으로 추진되는 기능성 쌀 생산단지 조성사업을 비롯한 12개 사업 고성군 농정사업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올해 처음으로 지급되는 농·어업인수당 지원사업을 비롯해 하반기부터 모든 기종으로 확대 운영되는 농기계 택배서비스를 포함한 12개 분야에 대한 상세 설명과 함께 문제점과 대응책을 함께 논의했다.

 

백수명 도의원은 스마트축산 ICT 시범단지 조성사업`` 양돈농가 8대 방역시설 설치 의무화와 같은 사업이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당부하고`` 9월부터 시범 운영되는 고성군 음식통합지원센터에 지역 농업인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역민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배려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이어 새로운 사업과 현안 사업과 국·도비 확보가 필요한 사업이 있으면 언제든지 도의원으로서 힘을 최대한 발휘할 것이다고성 농정이 쉼 없이 발전하도록 도의원에게 주어진 구실과 책무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성군은 농업인의 생활 여건을 개선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정점식 국회의원과 도의원 그리고 군의회 의원 사이 원만한 소통으로 농업인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