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막 D-100일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개최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최평호)는 23일 오후`` 엑스포 주제관에서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막 D-100일을 맞아 그동안 진행된 업무 추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자체 보고회를 가졌다.
업무 보고회는 국제대학교 이우상 총장 등 4명의 자문위원과 사무국장 외 관계 직원 39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고회에서는 15일 개막한 수도권 특별전`` 온·오프라인 홍보`` 야간 빛 전시 계획`` 수익사업`` 해양체험 운영 등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전반적인 준비 상황과 차후 추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논의됐다.
특히 수도권 특별전 입장객 분석`` 연령대별 다각적인 홍보 강화 방안 등을 통해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입장객 모객을 위한 방향을 설정하고 교통 대책`` 유료관 운영`` 체험부스 운영 등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 편의 증대를 위한 논의도 함께 이뤄졌다.
빈영호 사무국장은 “네 번째 개최되는 엑스포인 만큼 부담감도 크지만 유비무환의 자세로 각자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이루어 내자”며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한편`` 조직위는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막 D-100일을 맞아 공룡엑스포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응모는 2015년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인증사진과 함께 공룡엑스포 개최 응원 글을 댓글을 통해 남기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룡엑스포 페이스북(facebook.com/dinoexpo)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