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 영상 두 분야로 나눠 사업 전반에 관한 소통의 시간 가져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사무국(위원장 최평호)은 주제관 브리핑룸에서 지난 14일과 15일 두 차례에 걸쳐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전시사업 참여자 공정회의를 개최했다.
14일 전시 분야와 15일 영상 분야로 진행된 공정회의는 사업에 참여 중인 전시 공사 분야 11개 업체와`` 영상 분야 3개 업체 관계자가 참석해 엑스포 행사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사업 진행과정에 대해 협의했다.
참석자들은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테마인 ‘빛’ 경관 조성을 위한 야간 전시 사업과 업그레이드되는 4D`` 5D 영상`` 새롭게 도입되는 홀로그램 영상 제작과 관련한 시공과 제작 일정 교환 등 차후 사업 진행과 관련한 시행착오 최소화 방안을 논의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엑스포의 꽃은 ‘영상’과 ‘빛 전시’임을 잊지 말고 이번 공정회의 결과대로 공사를 차질 없이 진행해주기 바란다”며 “성공적인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를 위해 각 업체가 맡은 바 역할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올해 4월 1일부터 ‘빛’을 테마로 한 ‘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는 주제로 당항포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예매입장권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2월 29일까지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