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떠나는 공룡 발자국 화석산지
고성공룡박물관(소장 김경섭)에서는 자연유산인 공룡발자국 화석산지와 공룡박물관을 소개해 주는 ‘공룡박물관 및 화석산지 투어’ 프로그램을 다음 달 부터 진행하기로 했다.
‘공룡박물관 및 화석산지 투어’ 프로그램은 문화관광해설사가 신청자들과 함께 공룡 박물관과 발자국 화석산지 등을 돌아보고`` 직접 공룡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자연과학에 대한 내용들을 설명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진행코스는 먼저 공룡박물관에서 시작해 공룡공원과 상족암`` 공룡발자국 화석산지를 둘러보는 코스로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정도이다.
투어 일정은 매월 박물관 홈페이지 정보센터 박물관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관람객 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전화(055-670-4451)로만 가능하며`` 프로그램 이용료는 무료이다. 단`` 박물관 입장료는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김경섭 박물관사업소장은 “공룡박물관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신청자들과 직접 발자국 화석산지를 함께 돌아보면서 공룡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룡박물관 및 화석산지 투어’ 프로그램을 신청해 유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성공룡박물관(☎ 670-4451)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