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2018년 체육인의 밤 행사 열어
  • 고성인터넷뉴스2018-12-28 오후 06:21:18


- 우수선수`` 지도자`` 공로자 등 체육발전 유공자 25명 체육상 포상


12월27일 고성 체육인의 밤 (2).JPG

 

고성체육의 한해를 되돌아보고 새해 출발을 다짐하는 고성군 체육인의 밤을 열었다.

 

27일 저녁`` 축협컨벤션홀에서 열린 행사에 백두현 군수`` 박용삼 군의회 의장`` 이옥철황보길 도의원`` 군의원`` 권우식 교육장`` 김홍찬 고성소방서장과 여러 지역 기관장과 체육회`` 가맹단체 임원`` 선수`` 체육인들 150명 남짓 참석했다.

 

올 한해 고성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선수와 지도자`` 공로자를 포상하며 체육인들을 격려했다.

 

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역도경기에서 3관왕을 차지한 고성여자중학교 역도부 신은비 선수를 비롯해 제99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고성체육의 위상을 높인 선수 12명에게 장학증서와 공로패를 주었다.

 

12월27일 고성 체육인의 밤 (1).JPG


또 뛰어난 지도력과 우수 선수를 찾아 길러 전국대회와 각종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데 이바지한 고성중학교 역도부 김동우 코치`` 고성여자중학교 역도부 이은영 코치`` 고성군유소년태권도단 최창윤 감독에게 우수지도상을 주었다.

 

아울러`` 올 한해 고성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고성군축구협회 백찬문 회장`` 고성군태권도협회 이세원 전무이사`` 회화면체육회 한국주 회장`` 고성군체육회 강인진 차장에게 공로패를 주었다.

 

백두현 군수는 올 한해 고성체육의 위상을 높인 체육상 수상자와 체육 발전에 몸바친 모든 체육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새해에는 고성체육이 군민들과 더불어 새롭게 도약하는 기해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