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항포관광지 가을여행주간(9.12.~9.29.) 입장료 50%할인
고성군은 귀향객과 관광객들이 즐거운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추석연휴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주요관광지인 당항포관광지`` 고성공룡박물관을 쉬는 날 없이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당항포관광지와 고성공룡박물관 구경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입장마감시간은 오후 5시이다.
다만`` 추석 날인 13일은 오후 1시부터 구경할 수 있다.
더구나 당항포관광지는 12일부터 29일까지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입장료를 절반(50%)으로 깎아준다.
가을여행주간 주말마다 여러 가지 체험행사`` 마술과 인형공연`` 공룡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존과 같은 주말이벤트 행사를 열어 구경거리를 풍성하게 한다.
고성공룡박물관은 가을여행주간에 공룡피자만들기 참가자에 한해 공룡탁본찍기 1회 무료 체험권을 준다.
한편`` 당항포관광지는 내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주 행사장으로 최첨단 영상장비를 이용한 5D영상과 한반도공룡발자국화석관`` 공룡캐릭터관`` 디지털공룡체험관`` 공룡나라 식물원`` 공룡발자국 탐방로를 비롯해 생동감 넘치는 공룡세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당항포해전을 승리로 이끈 충무공 이순신장군의 호국의 얼을 기리고자 세운 숭충사를 비롯해 당항포해전관`` 수석전시관과 같은 여러 구경거리를 채워 만든 종합관광지다.
고성공룡박물관은 공룡골격진품화석`` 공룡전체골격`` 익룡·공룡 조형물들을 구경 할 수 있으며 3D입체영상물로 생동감 넘치는 공룡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공룡체험장에서는 공룡을 주제로 한 공룡치즈만들기`` 공룡피자만들기`` 공룡비누 만들기처럼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활동이 준비돼있다.
군 관계자는 “당항포관광지와 고성공룡박물관은 가족 단위로 관람하기에 더없이 좋은 관광지다”며 “고향을 찾는 출향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고성군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더욱 뜻깊은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