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 해양치유길 걷기여행 구간 운영
  • 고성인터넷뉴스2021-06-10 오후 02:41:08


- 619일부터 함께 가요~ 경남 고성 해양치유길 걷기여행코스 운영


5-1 코로나 힐링 경남 고성 해양치유길에서.jpg


고성군(군수 백두현)619일부터 고성읍의 해지개 다리와 남산공원`` 상족암 군립공원 일원에서 함께가요~ 경남 고성 해양치유길 걷기여행구간을 운영한다.

 

이번 해양치유길 걷기여행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역특화 관광콘텐츠 공모사업에 뽑힌 사업으로 아름다운 고성해안을 걷는 프로그램이다.

 

걷기 여행을 하며 에너지와 혈당 변화를 기록하고`` 빠르고 힘차게 걸어 에너지를 소비하고 저장하는 활력의 길과 석기인의 사족보행`` 운동`` 명상`` 소원 빌기와 같은 마음 치유 구간인 자연의 길이 있다.

 

활력의 길은 곡용마을 선착장에서 해지개 해안 둘레길`` 남산공원`` 수남유수지생태공원을 종점으로 하고`` 자연의 길은 상족암 유람선선착장에서 상족암`` 맥전포항을 종점으로 하며 구간마다 5km 이내로 6시간이 걸린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한 사람 6``000원의 참가비(도시락 값)가 든다. 고성군 관광고성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 신청 인원을 한 번에 25명 이내로 제한하고 마스크 쓰기와 발열 검사`` 일정 거리 유지와 같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고성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쳐있는 요즘`` 2021년 고성의 아름다운 바다 경치와 함께하는 경남 고성 해양치유길을 기대해도 좋겠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