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공룡박물관, 올해 누적 관람객 30만 명 넘었다
  • 고성인터넷뉴스2022-08-22 오후 03:52:39

공룡박물관.JPG

 

올해 고성공룡박물관과 상족암군립공원을 찾은 관람객이 30만 명을 넘어섰다고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소장 한영대)가 밝혔다.

 

고성공룡박물관은 2004년 문을 연 뒤 해마다 많은 관람객이 찾는 지역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 잡았으나``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임시휴장하거나 입장객을 제한하면서 관람객들이 많아 줄어들었다.

 

하지만 지난해 7월 박물관을 다시 문을 열면서 영업 시설 식단 개발과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슈링크아트`` 공룡컵 만들기)을 개발해 운영하고`` 관람객 참여형 기획전시(누가 지나갔을까요? - 백악기 동물들의 흔적 찾기)`` 전망대 정원 사진 촬영구역 조성`` 인공지능 해설 서비스(한반도 화석탐사) 개시하며 관람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노력으로 8월 누적 방문객 30만 명을 넘어서는 뜻 있는 성과를 이뤄냈다.

 

한영대 소장은 그동안 공룡박물관과 상족암군립공원을 찾아주신 관람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코로나19 장기화와 재유행으로 반복되는 지친 일상에서 공룡박물관 관람으로 적으나마 위로받기 바라며`` 앞으로도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여러분을 맞이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고성공룡박물관은 월요일을 쉬는 날로 하고 있다. 이 밖의 자세한 문의는 고성공룡박물관(055-670-4451)으로 물어보면 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