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박창홍 대창건설 회장 소가야문화보존회 신임회장에 선출돼
  • 한창식 기자

 

(사)소가야문화보존회는 오늘(25일) 오전 고성군청 3층 소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박창홍 대창건설 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선출 하는 한편 임기 종료 된 이사들에 대한 유임과 신임 여부를 결정했다.


이홍근 소가야문화보존회장은 이날 신임회장 선출에 앞서 ‘지난 4년 동안 미력이나마 소가야문화보존회를 위해 나름대로의 노력을 기우렸으나 뚜렷한 성과를 남기지 못하고 임기를 마치는데 대해 양해를 구한 뒤, 새로 선출되는 회장을 중심으로 고성문화 발전을 위해 이사들 모두가 힘을 모으고 다가오는 제33회 소가야문화제 준비에도 소홀함이 없이해 올해는 더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임시총회는 임원진 개편과 제33회 소가야문화제 사업계획 및 예산 수정안이 상정된 가운데 현 이홍근 회장의 임기 만료에 따른 회장 선출과 이사 선출을 전형간선방식으로 진행해 당연직인 이학렬 고성군수를 명예회장으로 하고, 신임회장에는 박창홍 대창건설 회장을, 박기태 부회장과 허원태 부회장은 유임으로, 하정만 이사를 비롯한 김성규 강대만 박충웅 하일균 방덕자 조복제 이사는 각각 유임하고, 김석명 강정우 이윤석 이사를 신임이사로 임명하는 안건을 제출하고 이홍근 회장은 이를 참여한 전 이사들의 동의를 얻어 의결 선포했다.

 

▲ 박창홍 신임 소가야문화보존회장

 

한편, 제33회 소가야문화제는 오는 2008년 9월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 동안 개막행사 등 6개 부문 48개 종목으로 치르기로 했다.  

 

 

 

 

      미아찾기 캠페인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