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청소년동아리축제 개최
  • 한창식 기자

제1회 고성군 청소년동아리 축제가 22일 금요일 저녁 고성군청소년문화의집 1층 다목적홀에서 행사장을 가득 메운 청소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열렸다.

 


조경석 고성군청 기획감사실장은 청소년들의 자발적 의사로 마련한 행사로 기대와 우려를 했는데 잘 준비해줘서 고맙다고 말하고, 울해 청소년 관련 행사가 오늘로 마지막이라 아무탈 없이 마무리하고 귀가 하길 바랐다.

 

▲ 인사말 하는 조경석 고성군청 기획감사실장

“이번 행사는 고성관내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해 동아리 축제를 개최함으로 청소년 상호간 친교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열리게 되었다.”고 고성군청 기획감사실 김현주 교육지원 담당은 밝혔으며,

 


이번 동아리축제를 기획하고 진행한 고성군청소년운영위원회 회장 박지인(철성고2)은 “내년에도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화체험부스도 다양하게 마련하고 규모도 더 확대하여 고성군의 청소년문화축제로 자리 잡게 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 출연한 팀들은 고성군 청소년 운영위원회를 주측으로 고성군에 소재한 中高교의 댄스팀과 사물놀이팀, 밴드팀, 방과후 아카데미팀 등 총 8개의 동아리팀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 진행은 고성여중 3학년 백경화 양과 철성중 3학년 강승혁 군이 더블MC로 행사진행을 맡았다.

 

▲ 행사진행을 맡았던 백경화 양과 강승혁 군

 

 

 

<행사 화보>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