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상풍력 전망 소개…ESG 공시 강화
- 구호 ‘바다에 미래를 심다’ 전면에
SK에코플랜트 자회사 SK오션플랜트가 기업 구호 ‘바다에 미래를 심다’를 주제로 누리집(https://www.skoceanplant.com/)을 새 단장 했다.
새로 문을 연 누리집은 SK그룹 멤버사로서 정체성을 높이고 해상풍력을 비롯한 사업 전망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내실을 다지기 위한 여러 노력들을 담았다.
바다, 풍력, 수소 밸류체인과 같은 사업 모델과 연결되는 색인 ‘SK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삼아 디자인 됐는데, PC는 물론 모바일과 태블릿을 비롯한 여러 기기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복합 장치에에 최적화된 반응형으로 구축했다.
또 모든 ‘이해관계자의 행복 추구’라는 대전제를 바탕으로 ESG경영에 대한 의지도 담아냈다. 더구나 환경, 사회, 지배구조 영역마다 정책과 목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분류해 정보공개 투명성을 높였다.
SK오션플랜트는 상반기 동안 세계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영문 누리집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해상풍력을 비롯한 해양 플랜트 사업과 조선, 강관과 같은 사업영역 성장성을 확고히 하는 것은 물론 모기업인 SK에코플랜트와 해상풍력 기반 그린수소 밸류체인 고도화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누리집에서 약속한 ESG경영 실천도 계속 내실을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