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올해 공룡나라축제는 고성읍에서 열린다
  • 한창식 기자2007-02-28 오후 1:35:09

고성공룡나라축제추진위원회 박창학 위원장은 오늘 오전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2007년 임원보고와 이사추천에 관한 건, 축제추진 위원 위촉에 관한 건, 축제 계획서와 예산안 심의에 관한 건을 상정해 이사들로부터 승인을 받았다.

 

▲ 박창학 추진위원장

이사회에 앞서 박창학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해남군에서 공룡과 관련한 일련의 행사추진에 있어 고성에 헤게모니를 빼앗겼다는 판단 하에 막대한 돈을 들여 고성을 추월하려는 것에 주목해 오늘의 고성공룡나라 축제를 더욱 승화발전 시켜야 할 것이라 강조했다.


또한 공룡나라축제가 바탕이 되어 고성세계공룡엑스포도 가능했던 것이라 확신하면서 금년에 있게 될 공룡나라축제는 군민화합차원에서 고성읍에서 개막식을 갖는 등 주요행사를 읍 중심으로 치러 군민화합의 장을 마련코자 한다며 이에 따른 예산과 진행절차 등을 논의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과 함께 지난해 미비했던 점을 보완해 공룡엑스포로 승화시키는 구심점이 되어 차기 공룡엑스포는 더 훌륭한 엑스포가 되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이어서 강홍우 이사 등에 위촉장을 수여하고 이사 추천에 관한 건과 관련해 한여농경남도 감사를 맡고 있는 정옥녀 씨와 고성읍 주민자치위원장을 맡고 있는 윤선옥 씨에 대한 이사 승인이 있었다.


오늘 열린 고성공룡나라축제추진위원회 이사회는 금년 고성공룡나라축제를 “과거로의 탐험, 미래로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2007년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4박 5일간 고성군 일원에서 연다는 기획안을 승인했다.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