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제51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 개최
  • 김미화 기자2014-12-03 오후 10:12:48

고성경찰서(함현배 서장)에서는 3일(수) 오전 ‘제51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함현배 서장과 김진국 경무과장`` 박우성 생활안전교통과장`` 박복둘 수사과장`` 김재기 청문감사관`` 제희호 정보경비계장`` 김재오 전의경동우회장 등 경우의 날을 축하하기위해 많은 내빈과 선후배들이 참석했다.

 

640DSC_4361

 

이날 기념식에서는 경찰업무 발전에 이바지한 고성재향 경우회 백동석 씨가 경상남도지방경찰청장(백승엽 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하고`` 고성재향 경우회 김종민 씨는 함현배 고성경찰서장으로 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조춘길 경우회장은 대한민국 재향 경우회장의 치사를 대독한 뒤`` 함현배 고성경찰서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640DSC_4357

 

함현배 고성경찰서장은 조춘길 경우회장과 참석한 내빈들과 선배들에게 감사를 표한 뒤`` 고성경찰서장으로 취임한지 벌써 6달이 흘렀다면서 무엇보다 고성 재향경우회가 도내 어느 경찰서 보다 융화·단결해 많은 일을 해주었다고 감사했다.

 

특히 경찰의 날 모범직원 감사장(동윤선`` 이인덕) 수여와 을지훈련 등 경찰조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선배들에게 직원들을 대신해 깊은 감사를 표했다.

 

또 지난 9월1일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김화수 부회장과 8월30일 순직한 하이파출소 배봉춘 소장과 같은 슬픈 일들을 떠올리며 선배들의 훌륭한 전통과 가르침을 바탕으로 고성경찰서 전 직원들이 맡은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640DSC_4358

 

아울러 그동안 불법집회 정상화 활동평가 도내 1위와 4대 사회악 근절 활동평가 도내 2위`` 치안정책 홍보실적 평가 도내 2위`` 현장중심 돌발 교통정보 입력 실적평가 전국 2위 등 올 한해 값진 성과가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며 오는 연말 치안종합 성과평가에도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며 제51주년 경우의 날을 축하했다.

 

640DSC_4377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