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포털싸이트 '구글' 불법음란물 정보천국
  • 고성 인터넷뉴스2007-04-04 오전 7:25:55



        또다시 50여개 음란사이트 링크, 사진, 동영상 마구 쏟아내..

 

구글을 통해 제공되고 있는 불법 음란물 정보

 

다국적 대형 포털사이트인 구글에 또다시 50여개의 음란사이트가 링크돼 수천종의 음란사진 및 동영상이 성인 인증 없이 무작위로 노출되고 있어 심각한 사회적 파장이 예상된다.

 

▲ 구글에서 특정 검색어 입력시 화면

 각 사이트별 수백가지 음란물 게제

 

 

 

 

 

 

 

 

 

 

특히 이는 지난 3월 20일 국내 유명사이트에 음란물이 성인 인증 없이 무작위로 몇 시간 동안 노출되면서 커다란 사회적 파장을 불러 온 뒤 정보통신부와 경찰의 IP 추적 등 적극적인 대처로 사이트 자체 접근을 차단하는 등 일단락 된 것으로 보였으나 최근 구글을 통해 다시 음란사이트가 성인 인증 없이 무작위로 노출되고 있어 정부당국의 보다 강력한 규제와 단속이  요구되고 있다.

 

▲ 구글을 통해 불법유출되고 있는 초기 화상

또한 4월 3일 3시 현재 구글 접속자 수가 50개 음란사이트에만 838만을 넘어서고 있어 국민 6명당 1명꼴로 사이트에 접속자 한 것으로 나타나 대책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  3월 20일 대형 포털사이트를 통해 불법음란물 유출, 관계당국 긴급 차단했으나

    4월 3일 현재 1곳의 다국적 사이트를 통해 불법음란물이 무작위 유출되고 있다.

 

한편 정보통신부 정보윤리팀 관계자는 남양주 가평 인터넷뉴스 기자와의 통화에서 구글에 각종 음란물 및 동영상이 성인 인증 없이 무작위로 노출되고 있는데 대해 “정통부에서는 현 불법정보 ‘음란물’에 문제점을 알고 검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남양주가평인터넷뉴스 http://www.nyjinews.net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