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연이은 이웃돕기 성품기탁으로 풍성한 한가위
  • 김미화 기자2014-09-01 오후 05:09:10

사조산업 고성공장 참치선물세트 340

농협중앙회 고성군지부 사랑의 쌀 222포 기탁

 

농협 고성군지부, NH행복채움 사랑의 쌀 나눔행사

 

고성군(군수 하학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전해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사조산업() 고성공장(공장장 남동배)1일 오전, 고성군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544만원 상당의 참치선물세트 340개를 기탁했다.

 

기탁품은 사조산업 고성공장 임원과 직원들의 상조회비와 공장에서 나오는 폐지 등을 판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사조산업 고성공장 직원 모두의 마음이 담겨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남동배 공장장은 고성공장 임직원들을 대표해 관내 어려운 분들이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사조산업(주) 고성공장 참치선물세트 기탁

 

사조산업() 고성공장은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품을 기탁하는 지역 기업으로 지난 설에도 선물세트 300여 개를 기탁한 바 있다.

 

한편 같은 날, 농협중앙회 고성군지부(지부장 권창문)는 고성군청을 찾아 500만원 상당의 NH행복채움사랑의 쌀’222포를 기탁하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 어렵게 명절을 지낼 분들에게 전해줄 것을 부탁했다.

 

권창문 지부장은 앞으로도 고성군민의 행복을 채우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하학열 군수는 고성군민을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탁받은 물품들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연관뉴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