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 주제
고성군(군수 최평호)은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오는 17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한국의 대표 스타강사 김미경 씨를 초청해 ‘2016년 제1회 고성아카데미’를 연다.
이번 강연에서 김미경 씨는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를 주제로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1시간 30분 동안 꿈과 용기를 전해주는 진솔한 강연을 진행한다.
김미경 강사는 충북 괴산 출신으로 1987년 연세대학교 작곡가를 졸업하고 2007년 이화여자대학교 정책대학원 여성정책 석사를 받았다. KBS 1TV〈아침마당〉``MBC 희망특강〈파랑새〉`` tvN 〈김미경 쇼〉진행 외 다수의 방송활동 진행으로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대학생`` 취준생 등 젊은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전해주는 한국 유명강사로 인지도가 높다.
또 김미경 강사는 미래를 이끌어갈 여성지도자상 수상과 서울시 여성상 수상`` 여성가족부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멘토로 선정됐고`` 주요 저서로는 ‘언니의 독설’``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등 다수가 있다.
최양호 기획감사실장은 “고성아카데미를 통해 군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 군민이 행복하고 살맛나는 군정을 펼치고자 한다”며 “많은 군민들이 함께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성군은 2016년에 총 6회에 걸쳐 고성아카데미를 개최할 계획이다.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2016. 4.1. ~ 6.12.) 개최에 따라 오는 7월 13일(수) 양재진 의사를 초청해 ‘스트레스`` 안고가도 괜찮지 않을까?’ 라는 주제로 제2회 고성아카데미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고성아카데미 강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고성군청 기획감사실 교육평생담당(☎670-2611~13)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