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안유지 프로젝트 – 피부노화와 탈모’ 주제
고성군(군수 최평호)은 오는 10월 10일 수요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원장을 초청해 ‘동안유지 프로젝트 –피부노화와 탈모’라는 주제로 제5회 고성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군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동안유지 피부 관리와 탈모 예방의 비결을 알려줌으로써 인생 100세 시대에 스스로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해 항상 젊음을 유지하며 아름답고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건강강좌를 준비했다.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원장은 1986년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1992년 미국 필라델피아 토마스 제퍼슨 의과대학 피부과`` 레이저 크리닉과정을 연수했으며 1994년 세브란스 병원에서 전문의를 취득한 후 이지함 피부과의원을 설립했다.
2013년부터는 함익병 피부과를 개원해 의료 진료활동과 경영을 병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미국 피부과학회`` 대한피부병리학회`` 대한피부과학회의 정회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TV 조선〈강적들〉`` SBS 〈힐링캠프〉등 활발한 방송출연과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에 장모님과 함께 백년손님 사위로 출연해 ‘국민사위’ 로 등극하고 널리 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2013년 S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고 주요저서로 ‘여드름 치료기법’``‘여드름 뿌리 뽑기’`` ‘얼굴은 작게 피부는 하얗게’``‘피부에 헛돈 쓰지 마라’가 있다.
고성군은 2016년 총6회에 걸쳐 건강`` 교양`` 인문`` 금융`` 문화예술 분야의 국내 유명강사를 초청해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6회 고성아카데미는 오는 11월 9일(수) 오정해 국악인을 초청해 ‘오정해와 함께하는 소리이야기’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고성아카데미 강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고성군청 기획감사실 평생교육담당(☎670-2611~13)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