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저녁 7시 야간관람객·캠핑장 이용객을 위한 공연 열린다!
5일 저녁 7시`` 당항포관광지 내 S캠핑장 광장에서 야간 관람객과 캠핑장 이용객을 위해 공룡 인형극 ‘시니 구하기 대작전’ 공연이 열린다.
‘2016년 야영장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시니 구하기 대작전’ 공연은 야간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과 당항포관광지 오토캠핑장을 찾은 캠핑객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니 구하기 대작전’은 공룡엑스포 공식 캐릭터인 온고지신 공룡 4인방이 살고 있는 평화로운 공룡 마을에 극악무도한 능구렁이 스네이크가 나타나 ‘시니’를 납치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악당에게 붙잡혀간 ‘시니’를 구하기 위해 모험길에 올라 고군분투하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친숙하고 귀여운 인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고성오광대 단원들로 구성된 공룡 인형극 공연단은 이번 공연에 앞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공연과 서울시 남산국악당 공연 등 전국을 순회하며 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달 말에는 진해시 청소년 문화의 전당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오는 12월 7일 오전 10시에는 고성군 실내체육관에서 군민과 어린이를 위한 올해 마지막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며 “관람을 희망하는 단체에서는 조직위원회(☎055-670-3814)로 신청을 하면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