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주말영화] 6월 첫째주
  • 이둘남 기자2008-06-05 오후 3:28:19

걸스카우트 

 

 

감독 : 김상만

출연 : 김선아, 나문희, 이경실, 고준희, 박원상, 류태준, 임지은

장르 : 액션, 코미디, 드라마

국가 : 한국

개봉일 : 2008년 06월 05일

상영시간 : 99분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D-DAY, 오매불망 오늘만을 기다리던 그녀들에게…

꿈에서도 일어나지 말아야 할 일생일대의 사건이 터졌다!

 

 

업그레이드 인생을 꿈꾸며 주식에서 옷가게까지 틈 나는 대로 재테크를 도모하지만 손대는 족족 말아먹어 생활계의 마이너스 손으로 통하는 30대 미경,

 

 

손자 재롱 볼 나이에 백수 아들 뒷바라지 하느라 동네마트에서 일하는 노장 샐러리우먼 60대 이만,

 

 

남편 저 세상 보내고 아들 둘 키우느라 인형 눈 붙이기부터 돈 되는 일은 일단 하고 보는 억척 살림꾼 40대 봉순,

 

 

폼나는 인생을 꿈꾸며 매주 두근대는 가슴으로 로또 당첨에 열을 올리는 20대 은지.

 

 

한 동네에 산다는 것 말고는 특별히 통하는 것 없어 보이는 네 여자에게 일생일대의 사건이 발생한다. 누군가 그녀들의 피 같은 곗돈을 예고도 없이 빼먹고 달아난 것.

 

 

모두가 외면하는 사건, 도와달라는 구차한 부탁 따윈 하지 않겠다!

억울하게 뺏긴 내 돈을 찾기 위한 그녀들의 셀프추적이 시작된다!

 

 

급한 마음에 용의자의 은신처를 이 잡듯 뒤지던 미경은 사건 해결에 핵심이 될 만한 결정적 단서를 발견하고 억울한 마음에 밤잠을 설치던 이만, 봉순, 그리고 언니들을 돕겠다고 흔쾌히 나선 은지와 함께 용의자 출몰지역으로 예상되는 미사리 근처 까페에 잠복하며 셀프 추적을 감행한다.

 

 

애초의 계획과는 달리, 용의자는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결국, 적을 만나기도 전에 각기 다른 의견충돌로 내분에 휩싸이는 네 여자들. 자포자기 하며 회포를 풀던 중 그렇게 기다리던 몹쓸 용의자를 두 눈으로 확인하게 된다.

 

 

그러나, 예상치 못했던 또 다른 검은 세력의 출현으로 사건은 겉잡을 수 없이 꼬여만 가는데…

 

 

추적에 물오른 봉촌 3동 걸스카우트,

내 돈을 눈 앞에 두고 빼앗을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빼앗길 것인가?

 

 

 


쿵푸 팬더 

 

 

감독 : 마크 오스본, 존 스티븐슨

출연 : 잭 블랙(팬더곰, 포 목소리), 더스틴 호프만(사부, 시푸 목소리), 성룡(원숭이, 몽키 목소리),루시 루(뱀, 바이퍼 목소리), 안젤리나 졸리(암호랑이, 타이그리스 목소리), 이안 맥쉐인(호랑이, 타이렁 목소리), 데이비드 크로스(학, 크레인 목소리), 세스 로건(사마귀, 맨티스 목소리)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가족

국가 : 미국

개봉일 : 2008년 06월 05일

상영시간 : 92분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하.면.된.다 - 포.스.작.렬

 

 

‘평화의 계곡’에서 아버지의 국수 가게를 돕고 있는 팬더, 포. 아버지는 국수의 비법을 알려주어 가업을 잇게 하고 싶지만, 포의 관심사는 오로지 `쿵푸 마스터`.

 

 

가게 일은 뒷전으로 하고 쿵푸의 비법이 적힌 용문서의 전수자를 정하는 ‘무적의 5인방’ 대결을 보러 시합장을 찾은 포,

 

 

그런데 이게 웬일! 마을의 현인 우그웨이 대사부가 포를 용문서의 전수자로 점지하는 이변이 일어난다.

 

 

무적의 5인방은 물론 시푸 사부 역시 이 사태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가운데, 용문서를 노리고 어둠의 감옥에서 탈출한 타이렁이 마을을 습격해오자 그를 막아야 하는 미션이 포에게 떨어지는데...

 

 

 

포는 쿵푸마스터로 거듭날 수 있을까? 아니... 포가 쿵푸를 할 수는 있을까? 똥배 안에 숨겨진 포스를 깨우기 위한 포의 도전이 시작된다!

 



섹스 앤 더 시티

 

 

감독 : 마이클 패트릭 킹

출연 : 사라 제시카 파커, 킴 캐트럴, 신시아 닉슨, 크리스틴 데이비스, 크리스 노스, 제니퍼 허드슨

장르 : 멜로, 애정, 로맨스, 코미디

국가 : 미국

개봉일 : 2008년 06월 05일

상영시간 : 143분

관람등급 : 18세 이상 관람가

 

 

여자들은 원하고, 남자들은 궁금해 하는 그녀들의 짜릿한 연애, 솔직한 섹스, 완벽한 스타일의 모든 것! 당신을 황홀하게 할 그녀들이 온다!

 

 

뉴욕을 대표하는 잘나가는 그녀들 캐리, 사만다, 샬롯, 미란다! 남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직업, 가던 사람도 뒤돌아보게 만드는 화려한 스타일로 뉴욕을 사로잡은 그녀들에게도 고민은 있다!

 

 

그건 바로 ‘사랑’. 뉴욕을 대표하는 싱글녀이자 유명 칼럼니스트인 ‘캐리’는 오랜 연인인 ‘미스터 빅’과의 완벽한 사랑을 꿈꾸고,

 

 

10살 연하의 배우와 불꽃 같은 사랑에 빠진 ‘사만다’는 그를 따라 할리우드로 떠나지만 자유로운 섹스와 뉴욕, 그리고 우정에 목말라한다.

 

 

쿨하고 이지적인 변호사 ‘미란다’는 평화롭기만 했던 결혼 생활에 뜻밖의 위기를 맞이하고, 남부러울 것 없는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아이를 가질 수 없어 고민하던 ‘샬롯’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데!

 

 

화려한 도시 뉴욕에서 영원한 해피엔딩을 꿈꾸는 그녀들. 하지만 인생에는 항상 반전이 있기 마련!

 

 

해피엔딩을 꿈꾸는 그녀들의 섹스보다 솔직하고 연애보다 짜릿한 사랑이 시작된다!

 

 

                  <통영 롯데시네마 제공>

 

 

 

 

<현재 상영작>

1관 :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 바디 / 88분 

2관 : 걸스카우트

3관 : 인디아나 존스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4관 :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 아이언맨

5관 : 쿵푸팬더(자막) 

6관 : 섹스 앤 더 시티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