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명문, 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를 새로 이끌 회장단이 선출돼 통영고등학교 출신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27일 오후, 죽림 웨딩홀 해피데이에서는 통영고등학교 29회 졸업생 구상식 총동문회장에 이어 32회 졸업생 옥영종합건설 대표 옥영 씨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는 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만옥 통영시의장과 차신희 통영부시장, 양영오 통영고등학교장, 강혜원 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사회단체장들과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해 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
공식행사에 앞서 통영고등학교 양영오 교장과 구상식 이임 회장에게 통영고 동문들로부터 감사패가 수여되고 옥영식 축구후원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통영고등학교 29기 구상식 이임 회장은 ‘다 같이 힘 모아 옥영 신임회장을 도와 학교발전과 동문회가 발전하도록 하자’고 이임사에서 밝히고, 옥영 신임회장에게 동창회기를 전달했다.
옥영 통영고등학교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총동창회는 학교 뿌리라 밝히고, 동창회 구성에 최선을 다해 학교발전과 동창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이임하는 구상식 회장의 노고에 감사했다.
이 밖에 양영오 통영고등학교 교장과 김만옥 통영시의회 의장, 차신희 통영시 부시장, 강혜원 동원고 동문회장 등의 축사가 이어지고 참가자 모두는 교가를 제창하고 공식행사를 모두 마쳤다.
한편, 2013년 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 체육대회는 4월14일 열릴 예정이라고 동문회 측 관계자는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