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2th 통영 거리의 악사
  • 정선하 기자2015-07-29 오후 05:44:12

- 통영 곳곳을 무대로 펼쳐지는 거리 음악회 -


2.jpg


 

한여름 통영의 거리가 흥겨운 음악으로 들썩이고 있다. 거리의 악사들이 통영 곳곳에 마련된 무대에서 시민들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며`` 숨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통영시는 유네스코 음악 창의도시 가입을 위해 시민과 함께 음악을 향유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과 시민들의 창의적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통영 거리의 악사를 모집해 12팀을 선정했다.

 

선정된 거리의 악사는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120회 공연을 펼치며`` 장소는 남망산공원`` 동피랑`` 욕지도 등 11곳이다.

 

거리의 악사들은 창작활동 홍보와 더불어 관객들로부터 자발적인 공연 감상비를 받고 있으며`` 이는 통영시가 신인 예술인들의 창작활동과 경제활동을 동시에 장려하기 위해 마련한 조치이다.

 

1.jpg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악사들이 참가해 도심 속 음악 거리를 자유롭게 누비며 관객에게는 귀로 듣는 즐거움`` 악사들에게는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통영 거리의 악사 공연일정과 장소는 통영음악창의센터(http://music.tongyeong.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청 문화예술과(055-650-4552)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