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JTBC드라마 검사내전, 통영에서 올로케이션 촬영 시작
  • 통영방송2019-08-23 오전 10:45:29

공유`` 박보검에 이어 이선균`` 정려원 통영을 만나다


view-img08.jpg

   

8월 24일부터 내년 1월까지`` 생활형 검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JTBC드라마 검사내전(주연 이선균`` 정려원`` 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의 현지 촬영이 통영 곳곳을 배경으로 벌어진다.

   

검사내전은 현직 검사 김웅이 쓴 동명의 베스트 셀러가 원작으로`` 지방도시진영(가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JTBC‘청춘시대로 세세한 연출력과 필력으로 인정받은 이태곤 감독과 박연선 작가의 재결합`` 주연배우 이선균`` 정려원의 합류로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검사내전은 모두 통영에서 현지 촬영한다이순신공원`` 중앙시장`` 연대도를 비롯해 통영 곳곳에서 촬영할 예정이며`` 영화 서복(공유`` 박보검 주연)’ 촬영에 이은 드라마 촬영으로 통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배우`` 스텝을 포함한 150여 명이 통영에서 지내게 돼 지역 상권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드라마로써 지역을 알리고 관광객을 끌어들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통영시 관계자는 드라마 촬영으로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게 돼 이번 현지촬영이 미치는 힘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며 검사내전의 촬영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히고`` 앞으로 협약을 맺어 통영시와 드라마를 알리는데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은 16부작으로 올해 말 첫 방송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