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교육지원청-도교육감 고성교육 업무협의회 열어
  • 김미화 기자2019-03-22 오전 10:18:22

고성교육지원청-교육감방문 고성교육업무협의회 사진2.jpg

 

고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우식)321() 고성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과 고성군수`` 군의회 의장`` 학부모 대표`` 기관(학교)장 등과 함께 교육혁신을 넘어 미래교육으로 군민과 함께 교육감과 함께가꾸기 위한 고성교육 업무협의회를 열었다.

 

고성교육지원청은 2019년도 교육감 방문 지역교육업무협의회 첫 방문지로 1부 군수와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학부모 대표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한 뜨거운 관심과 대화가 오고갔다.

 

동아리 활동의 다양화`` 혁신적인 교육과정 중심 평가와 저학년에게도 필요한 전문상담사의 역할`` 돌봄교실 확충에 대한 의견이 있었다.


고성교육지원청-교육감방문 고성교육업무협의회 사진3.jpg


이어 2부 관내 모든 학교장과 도서관장이 모인 자리에서는 고성행복교육지구 운영의 내실화를 위한 교육장 주재로 고성행복교육지구에 대한 학교·마을·지역사회가 함께해야 할 공동의 가치를 공유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아이 키우기 좋은 경남교육을 만들기 위해 더욱 학교와 가정`` 지역사회의 협력이 중요한 시기이다. 서로가 존중하고 배려하며 아이를 위한 교육을 제대로 펼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감과의 고성교육업무협의회는 고성교육에 대한 학교장의 열정`` 학부모의 관심과 사랑``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지원이 함께 어울려 아이를 행복하게 키우고 지역을 살리고자 하는 교육공동체의 한 목소리를 듣고 장래 교육을 위해 여러 사람의 지혜를 모았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