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제1회 고성군 고3 스포츠최강전 성황리 열어
  • 김미화 기자2019-11-28 오후 03:02:45


- 3 수험생 여러분의 꿈과 미래를 응원합니다!


1.jpg

 

()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김성진)(이하 교육발전위원위)27일 고성군국민체육센터에서`` 관내 3개 고등학교 고3 수험생 400여 명과1회 고성군 고3 스포츠최강전(이하 고3 스포츠최강전)’을 열었다.

 

남자축구와 배구`` 여자배구와 여자배드민턴 4종목에서 학교마다 고3 대표들은 입시를 준비하는 틈틈이 활동했던 평소의 기량을 겨루었는데`` 이날 대회에서 고성중앙고등학교가 여자배구와 여자배드민턴에서 좋은 성적으로 종합우승 하고`` 준우승은 남자배구에서 뛰어났던 고성고등학교가`` 종합 3위는 축구에서 실력을 뽐낸 철성고등학교가 차지했다.


3.jpg


4.jpg


학생들은 경기승패를 떠나 한마음으로 친구와 모교를 응원하며 서로의 우정을 다지고`` 청소년공간협의회의 도움으로 음식코너를 오가며`` 수능시험 준비로 힘들었던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내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18일부터는`` 찾아가는 스포츠레슨`` 뷰티아카데미와 같은 수능 끝난 뒤 프로그램이`` 25일과 26일에는 고성오광대 주최로 고3 학생들을 위한 문화공연이 학생들의 호응 속에 이루어졌고`` 29일에는 토크콘서트가 열릴 예정으로`` 수능 뒤 학생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여가 시간을 잘 쓰도록 하는데 지역사회가 책임을 지도록 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