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농협 고성군지부 업적 1등 시상금으로 희망나눔 행사
  • 강기웅 기자2012-03-13 오후 4:53:09

이웃돕기 희망나눔 행사 실시! 훈훈!!!

 

농협 고성군지부(지부장 김형열)는 3월 2일부터 새롭게 출범한 NH농협은행 새 출발과 2011년 종합업적 1위 수상을 기념해 시상금으로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고성사랑 농협 희망나눔』 행사를 실시해 훈훈한 미담을 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사랑나눔공동체 우석주 원장, 노인복지센터 정미향 소장을 비롯한 요양시설 운영자와 독거노인 등 관계자들과 박기태 고성군상공협의회 회장, 이영기 명예지부장, 고성군청 박복선 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웃사랑 희망나눔의 참 뜻을 함께 했다.

 

2011.7.14 출범한『고성사랑 농협 희망나눔봉사단』은 2012 희망나눔 첫 사업으로 2011년 종합업적 전국 1위 시상금과 소속직원이 매월 일정액을 적립한 모금액으로 농산물상품권 4백만 원 상당을 고성군노인복지센터, 사랑나눔공동체, 고성정신요양원과 생활보호대상자 4명에게 전달했다.

 

 

한편, 박기태 명예지부장(고성군상공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농협이 희망나눔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데 앞장서는 등 아름다운 선행들이 고성사회에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영기 명예지부장(덕산영림 회장)은 "농협이 고성 대표금융기관으로서 이웃돕기 등 사회공헌활동을 선도하는 데 대해 농협 고객으로서 보람을 느끼며 지속적인 활동을 당부한다." 고 말했다.

 

농협 고성군지부 김형열 지부장은“농협 고성군지부가 오늘이 있기까지 농업농촌 사랑과 농협사업을 애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 드린다"며 "이번 희망나눔 행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공동운명체로서 농협의 공익적 역할을 강화하고, 작은 실천이 큰 행복과 더 큰 희망으로 피어 나는 데 작은 밀알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