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남산공원 오토캠핑장 개장
  • 김미화 기자

201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에 맞춰 오는 30일 조기 개장

 

고성군이 야심차게 준비한 ‘남산공원 오토캠핑장’이 201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 일에 맞춰 오는 30일 조기 개장한다.

 

 

‘남산공원 오토캠핑장’은 기반시설이 완벽히 갖춰졌으며 시설이 도심 속에 위치해 다른 지역의 오토캠핑장보다 입지여건이 뛰어나 벌써부터 지역주민과 캠핑족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군은 남산공원 오토캠핑장의 서비스 질적 향상과 시설물 유지․관리를 원활히 하기위해서 지난 5일부터 민간위탁운영자 모집공고를 통해 총 4건의 사업제안서를 접수했으며, 19일 고성군사무수탁기관선정위원회를 개최해 그린엔조이(주)를 최종 선정했다.

 

이에 군은 그린엔조이(주)와 위․수탁 협약을 체결해 3년간 남산공원 오토캠핑장을 위탁관리 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엑스포 기간 중 당항포 내 오토캠핑장이 휴장함에 따라 많은 이용객들이 남산공원 오토캠핑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도심 속에 위치한 캠핑장 입지여건상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엑스포 숙박문제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산공원 오토캠핑장은 텐트사이트 31면, 카라반사이트 10면, 카라반 3대 (8인용 2대, 4인용1대), 취사장과 샤워장 1동 화장실 2동, 관리동 1동 등 기반시설을 완벽히 갖췄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