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 상영에 하이면 즐거운 동심으로 가득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화력본부(본부장 손광식)는 지난 23일 저녁 하이면 소재 하이초등학교 강당에서 발전소 주변지역 주민들과 어린이들을 위해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를 무료로 상영했다.
| |
삼천포 화력본부는 문화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주변지역 주민 특히 어린이들을 위해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해 주민들에게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지역민과 상생 협력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는 지난 5월 ‘프렌즈-몬스터섬의 비밀’ 영화 상영에 이어 삼천포화력본부의 올해 두 번째 영화 상영이다.
특히, 이날은 아이들의 손을 잡고 가족끼리 온 180여명의 주민들이 영화를 관람해 지역민들의 문화에 대한 갈망이 높음을 보여 줬으며 영화를 본 가족들은 “이렇게 재미있는 영화를 집 근처에서 아이들과 함께 손쉽게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 삼천포 화력본부 측에 고맙다”는 말을 아끼지 않았으며 아이들은 영화 상영 내내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영화가 끝난 다음에는 생활용품을 경품으로 하는 경품추첨 행사가 이어져 영화 관람의 즐거움에 행운 당첨의 기쁨을 더했다.
이번 행사를 지켜본 주민들은 기업체가 지역주민을 위한 행사를 열고 그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기업체에 고마워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체의 좋은 본보기였다고 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