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의 불편․불만사항 즉시 개선 노력..
고성경찰서는 18일, 2층 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계․팀장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14년 1차 도민의 소리 분석보고회를 개최했다.
‘도민의 소리’는 경찰서를 방문하거나 신고한 사람을 대상으로 민원․지역경찰, 수사․형사, 교통조사 4개 분야로 나누어 조사, 불만족 사항을 파악 개선 하고자 경남지방경찰청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고성서는 4.60점으로 도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우범지역과 골목길 순찰, 민원인 주차장 협소 등에 대한 주민의 불만족 사항에 대한 관리․개선방향에 대해 집중 논의됐다.
김정완 서장은 “주민들이 경찰에 대해 불편과 불만이 있는 부분에 대해 즉시 개선해 신뢰받는 고성경찰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