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6월 호국보훈의 달-보훈단체장 초청 간담회
  • 고성인터넷뉴스2019-05-23 오후 05:41:26

고성군 보훈단체장 초청 간담회.jpg  


고성군은 23일 오전`` 고성군보훈회관에서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경남지부 고성군지회(지회장 변재업)를 비롯한 9개 보훈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6월 호국보훈의 달 행사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6월 열릴 호국보훈의 달 행사를 알리고`` 보훈단체장들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열리는 여러 행사에 지역학생을 비롯한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호국 보훈의식을 일깨울 수 있도록 다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고성군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 평화와 번영으로 보답하겠습니다는 구호를 바탕으로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66일 오전`` 남산공원 충혼탑에서 64회 현충일 추념식이 열리고 625일 오전 11시 고성군실내체육관에서 69주년 6.25전쟁 기념식이 열린다.

 

또한 6월 초에는 저소득 보훈가족 20세대를 뽑고 그 가정을 찾아 위문 격려할 계획이며 6월 중순에는 12회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위안행사를 열어 국가유공자의 명예를 드높인다는 예정이다.

 

최혜숙 주민생활과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지내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위업과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자라나는 후손들에게 애향심을 드높여 고성사랑 운동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온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