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일정`` 행정사무감사 및 2015년 예산안 등 심의
고성군의회(의장 최을석)는 25일부터 제207회 고성군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다음달 24일까지 30일 간 행정사무감사와 2015년도 예산안 심사에 돌입한다.
| |
이번 정례회 기간 중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9일 간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홍식 의원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집행부의 주요업무와 정책사업 추진상황을 심층적으로 점검하는 행정사무감사가 실시된다.
또한`` 이번 정례회 회기 중에는 고성군민의 삶과 직결되는 2015년도 고성군 예산안이 제대로 편성 됐는지를 심사 처리하게 된다. 집행부가 제출한 예산안은 각 상임위별 소관 부서예산에 대한 예비심사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종합심사를 통해 불요불급하고 과다하게 편성된 예산은 없는지 등을 꼼꼼히 살필 계획이다.
한편`` 고성군의회 최을석 의장은 개회사에서 “보다 종합적이고 객관적인 안목으로 군민의 입장에서 느꼈던 불편사항이나 문제점들에 대해 심도 깊은 질의와 견제를 통해`` 군민의 뜻이 충분히 반영되는 발전적이고 생산적인 행정사무감사가 되도록 노력 할 것이며`` 새해 예산안에 대해서도 군민들이 납부한 귀중한 세금으로 이루어진 예산이 낭비되는 사례가 없이 우리군의 균형 발전과 군민의 복지 향상에 중점을 두고 심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