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공룡엑스포장, 지역정책 우수사례 현장학습장으로 인기
  • 강기웅 기자2013-04-05 오후 03:04:08

3일, 지방행정연수원 고급리더과정 연수생 201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장 방문 

 

지방행정연수원 제33기 고급리더과정 연수생 85명이 지역정책 우수사례 현장학습으로 201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주 행사장인 당항포관광지를 방문해 공룡엑스포가 특화된 행사로 널리 알려진 좋은 사례로 보인다.

 

크기변환_s-공룡엑스포장_지역정책_우수사례_현장학습장으로_인기.jpg

지난 3일, 현장을 찾은 연수생들은 엑스포조직위 고재열 사무국장으로부터 2012공룡엑스포에 관한 브리핑을 들은 후 정기방 고성군 부군수로부터 직접 현장 안내를 받았다.

 

정기방 부군수는 고성군에서 3회에 걸쳐 성공 개최한 공룡엑스포에 대한 군민들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널리 알렸고, 향후 차기 엑스포 개최 시 방문한 연수생들에게 많은 지원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요청했다.

 

엑스포 행사장을 둘러본 연수생들은 그 규모와 직접적인 운영능력, 열악한 조건 속에서도 고성군민과 공무원들이 힘을 모아 성황리에 마친 것에 놀라움을 감추지 않으며, 차기 공룡엑스포도 많은 기대가 된다며 향후 엑스포 개최 시 적극적으로 협조 할 것을 약속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지방행정연수생들의 방문으로 전국적인 행정 협조망이 구축됨으로써 차기 공룡엑스포 개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차기 공룡엑스포 개최시기가 현재까지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이번 지방행정연수원 지역정책 우수사례 현장학습의 장으로 각광을 받는 것으로 미루어 고성공룡엑스포가 특화된 행사로 전국에 알려지고 그 이름을 굳힌 것으로 보인다.

 

 

 

연관뉴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