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삼천포화력본부 『명품 高품질 발전소』위상을 드높이다!
  • 정선하 기자2014-06-27 오후 02:33:34

7개팀 참가 전국대회 출전권 6개팀 획득

 

크기변환__SAM6186

 

삼천포화력본부는 625~ 26일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2014년도 경상남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7개 팀이 참가해 최우수상 6개 팀, 우수상 1개 팀, 도지사 품질유공자상(홍성수 부장)을 수상하는 등 전국대회 출전권을 6개 팀이 획득하는 쾌거로 명품 품질 발전소로서의 위상을 드높였다.

 

경상남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는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표준협회 경남지역본부가 주관하는 행사로서 도내 기업체 품질분임조 활동 우수사례 전파와 기업체 생산제품의 경쟁력 강화, 지역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행되며, 경상남도 내 우수기업 30개사 52개 분임조 500여명이 참가했다.

 

크기변환__SAM6030

 

부문별로 품질분임조 대통령상을 확보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7개 부문에서 최우수상 6개 팀(삼천포화력 마이더스 분임조-보전경영부문- ), 우수상 1개 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천포화력본부는 이번 경상남도 경진대회 수상으로 향후 개최되는 전국대회 출전권을 획득했으며, 전국대회에서 대통령상 금상 수상으로 사업소의 위상을 알리기 위해 노력중이다.

 

품질분임조 대통령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상으로 지역예선을 거친 전국의 분임조가 경합을 펼쳐 회사의 경영품질과 현장 분임조의 성과를 확인하는 품질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다.

 

작년 삼천포화력본부는 품질분임조 대통령상 금상(선견지명 분임조)과 동상(마스터 분임조, 하나로 분임조)을 획득한 바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