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삼천포화력본부, 건전한 추석명절 보내기 캠페인 펼쳐
  • 김미화 기자2015-09-23 오전 10:24:31

 640泥_졃罹좏럹__ (1).JPG


삼천포화력본부(본부장 노선만)918일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청렴한 조직문화풍토를 조성하고 공립기강을 확립하기 위해 선물 안 주고 안 받는 깨끗한 명절 만들기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삼천포청백리(회장 윤의중)주관으로 이루어져 내부 직원들과 업무 관련자들 간에 금품이나 선물을 주고받지 않기`` 직무관련자와 골프라운딩과 사행성 행위 금지를 비롯한 기타 공직자로서 품위와 청렴의무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금지하고`` 근무시간 준수를 위해 불요불급한 출장이나 외출`` 이석 금지와 근태관리 철저`` 출퇴근 시간과 중식시간 엄수 등 고질적이고도 반복적인 비리행위 금지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본부 전 직원과 협력회사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기 위해 실시됐다.


640泥_졃罹좏럹__ (2).JPG

 

640泥_졃罹좏럹__ (3).JPG


 

삼천포화력본부는 이번 추석`` 청렴명품본부를 목표로 상시 선물반송센터(청렴감찰팀) 운영을 강화하고 ‘Clean 신고센터와 남동발전 홈페이지 신문고또는 감사실 직통전화(Hot Line`` 055-754-6171) 운영을 통해 깨끗한 공직사회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삼천포청백리 회장인 윤의중 처장은 사사로운 이란 명목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행위를 근절할 것을 당부했다.

 

이밖에도 삼천포화력본부는 협력회사에 청렴서한문 발송`` 금품수수금지 교육`` 건전한 추석명절 현수막 게시 등으로 청렴문화 확산을 꾀하는 한편`` 앞으로도 본부 전 직원들이 청렴문화를 생활화하고 자발적으로 남동 고유의 청렴 문화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640泥_졃罹좏럹__.JPG


 

 


 

연관뉴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