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의 동영상뉴스는 olleh(QOOK)-TV Ch.789 통영방송에서 FULL 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70년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통영중학교가 2013년도 신임 총동창회장을 선출하고 이취임식을 가졌다.
15일 저녁 열린 통영중학교 총동창회 이취임식에는 각 기수별 회장과 고문, 박성호 통영중학교 교장을 비롯해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총동창회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1년 동안 총동창회장을 맡아 온 지원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장직을 맡으며 열심히 노력했지만 개인적인 역량이나 시대적 흐름에 본 동창회가 원하는 만큼 성과를 이루지 못하고 떠나게 됐다며 앞으로 유능하고 열정적인 신임 회장에 대한 주변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더욱 발전하고 학교와 지역사회에 의미있는 단체로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이임하는 지원전 회장
박성호 통영중학교 교장은 그동안 학교의 위상을 높이고 학생과 학교의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지원진 회장에게 이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통영중학교 28기 졸업생 전병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방관자가 아닌 열린 마음으로 동창회에 좀 더 관심을 가져주기 바라며 70년 전통, 27000명 졸업생을 배출한 명문학교답게 총동창회가 그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1기 졸업생 박기영 고문과 박성호 통영중학교 교장은 각각 축사를 통해 총동창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더불어 더욱 친목을 도모하고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격려했다.
* 이 기사는 내고향TV 통영방송 "지역소식" 메뉴 "주간소식"에서 방영됩니다.
쿡-스카이라이프 가입자와 올레-스카이라이프 가입자나 올레 라이브 가입자면 전국 어디서나 통영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