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 이용자 증가

작성자:강형호 | 조회수:2922 | 댓글:0 | 2018-04-17 17:57:13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 이용자 증가

 

따뜻한 봄바람을 탄 국내 수입자동차의 점유율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각종 최대, 최초 기록을 쓰며 국내 완성차 업체 부진의 틈을 빠르게 채워나가고 있다. 수입차 업체들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신차를 내세워 연 25만대 판매 시대를 열겠다는 각오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3월 수입차 신규등록 대수는 2만6402대로 신기록을 썼다. 지난해 3월(2만 2080대)과 비교해선 20%, 지난달 2월(1만9928대)보단 32% 급증한 수치다. 이처럼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이 커지면서 수입차와 사고 발생 시 수리비 부담 때문에 자동차보험 대물배상에 3억원 이상 고액으로 가입한 차량의 비중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대물배상 한도를 고액으로 높게 설정하면 보험료가 높아질 수 있는데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http://www.directcarinsu.com 를 이용하면 자동차보험 가격을 큰 폭으로 절감할 수 있다. 자동차다이렉트보험 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일반 대면(설계사)채널로 가입하는 것보다 평균 20%정도 더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어 보험료 부담을 큰 폭으로 낮출 수 있다. 여기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가 제공하는 자동차보험료 계산기를 이용하면 시중 10개 자동차보험사의 상품과 각각의 할인특약을 비교할 수 있어 자신의 조건에 맞는 자동차보험료 증감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이 일일이 비교하고 견적을 내기가 어려울 경우에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순위별 자동차보험 추천을 해주기 때문에 신규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사람이나 자동차보험료1년 만기가 되어 갱신하려는 운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크다. 

 

실시간 인터넷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사이트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할인율 이외에 다양한 할인특약을 본인의 차량모델, 연식, 운전 행태에 따라 조합하면 보험료를 추가로 절감할 수 있다. 대부분의 보험사가 제공하는 대표적인 할인특약으로 1년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구간별로 할인 받는 마일리지(주행거리) 특약, 블랙박스를 장착하면 2~7%의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블랙박스 특약, 9세 미만 자녀나 동승자가 임신부일 경우 할인 받는 자녀할인 특약, T맵 등 네비게이션에 따른 안전점수 확보 시 보험료를 돌려주는 UBI(사용자 기반) 특약 등 있다. 각 보험사들은 사고율을 낮추려고 스스로 노력하는 운전자들에게 이러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앞서 언급한 조건들에 본인의 조건이 부합한다면 평균 30% 이상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에 익숙한 20~30대뿐만 아니라 40~50대 운전자들도 자동차보험다이렉트견적 비교사이트에서 비교하고 가입하고 있다. 

 

자동차다이렉트보험 비교견적사이트에서는 자동차보험종류별 상품과 할인특약 이외에 보험료를 추가로 낮출 수 있는 한정 특약에 대해서도 면밀히 검토해볼 필요가 있다. 한정 특약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보험 가입 시 가족 운전자로 등록하는 것보다 1인한정 특약에 가입하면 할인 폭이 커진다. 부부 한정 특약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누구나 운전할 수 있는 특약보다 약 10%내외의 보험료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봄철 나들이객이 증가하면서 도로에 차량이 많아지는 요즘, 사고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 긴급출동서비스에 대해서도 꼭 알아봐야 한다. 차량이 도로에서 멈추거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무상으로 견인을 받을 수 있는데 각 보험사마다 견인 거리나 횟수가 다르니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를 통해 정확하게 알아보고 사고에 대비해야 한다. 

 

다이렉트카보험 관계자는 “보험개발원에 따르면 지난해 대물배상 가입금액이 3억원 이상인 차량은 681만대로 전년 564만대 대비 20.6% 늘었다”면서 “국내 수입차 시장이 커지면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났는데 대물배상 한도 설정에 따른 보험료가 부담이 될 경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비교하고 견적을 내면 가장 저렴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운영원칙
  • 2229
  • 모집공고

    작성자 : 은가람 | 2018-04-14 23:44:55 | Hit(2229)

칼럼&사설전체목록

공무로 갔는데 이런 결례를 저지르다니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