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군현 의원, 지역 챙기기 집중!!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이군현 의원, 지역 챙기기 집중!!

정선하 기자  | 입력 2014-02-11 오후 01:06:03  | 수정 2014-02-11 오후 01:06:03  | 관련기사 0건

- 9() 고성군 농민단체 현안 보고회 참석

- 고성화력발전소 관련 주민간담회 개최

 

국회 예결위원장인 이군현 국회의원은 지난 연말 2014년 올해 예산안을 여야 합의처리 한 이후 121일에는 고성의정보고회와 24일 통영의정보고회를 개최한데 이어 29()에는 고성군 농민단체 현안 보고회 참석과 고성화력발전소 관련 주민간담회를 가지는 등 지역현안 챙기기에 집중하고 있다.

 

고성군 농민단체 현안 보고회640

 

9일 오후 3시에는 고성군 농어업인회관에서 열린 <국회의원 초청 고성군 농민단체 현안 보고회>에 참석해 농업기술센터 신축이전사업과 생명환경쌀 가공육성사업, 농기계 임대사업 등 2014년도 농축산업관련 중점추진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고 농축산관련 단체 대표들로부터 건의사항들을 듣고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이 보고회에는 손상재 한국농업경영인 고성군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농축산인 단체협의회 대표들과 농민회원들, 하학렬 도의원, 황대열 고성군의회 의장, 김형동 고성 부군수, 정재훈 고성군 농업기술센터 소장 등이 참석했다.

 

이어 오후5시에는 하이면 면사무소에서 <고성화력발전소 관련 주민 간담회>를 개최하고 현재 하이면에 건립될 예정인 민자석탄화력발전소의 추진현황을 SK건설로부터 보고를 받고, 발전소 명칭, 군호마을 이전문제, 사원숙소 관내건립, 지역주민 우선채용과 지역 기업체 참여 확대 등의 건의사항을 들었다.

 

이군현의원은 발전소 건설과 관련 확정된 송배전선로(송전탑 건설)의 제시와 확인이 필요하고, 향후 지역주민과 고성군에 건립초기에 약속한 사항들을 명확히 이행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서 합의해 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성화력발전소 관련 주민간담회640

 

이날 간담회에는 주민대표로 김홍규 하이면대책위원장, 김민규 대책위원회 사무국장과 엄창준 삼천포화력발전소 본부장, 이용호 SK건설 상무 등 사업관계자, 그리고 하학렬 도의원, 김형동 고성부군수, 황대열 고성군의회 의장 등 고성군 의회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선하 기자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