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화력본부 봉사활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 수상!

> 뉴스 > 기업체뉴스

삼천포화력본부 봉사활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 수상!

김미화 기자  | 입력 2015-12-05 오후 10:42:30  | 수정 2015-12-05 오후 10:43:34  | 관련기사 6건

삼천포본부(본부장 김학현) 나눔봉사단은 122(), 진주시 주약동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부경남지역본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재단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640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 수상.JPG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보건복지부와 결연사업을 시행하고 ‘KBS사랑의 리퀘스트’ , ‘KBS희망로드 대장정’ , ‘MBC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등의 공중파 방송의 공동 진행을 시행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제NGO단체이다.

 

이번 표창은 정부3.0(개방·공유 ·소통·협력)가치를 기반으로 삼천포본부에서 수행하는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수여한 상으로, 오랜 기간 변하지 않고 지속돼 온 주변지역 불우어린이 후원과 1년에 한번 시행하는 후원어린이 교육체험학습 시행, 국제어린이 구호활동 후원, 주니어공학교실 등 어린이들을 대상으로하는 사회공헌활동의 결과물이다.

 

앞으로도 삼천포본부는 배고픔과 가난으로 고통받는 국내 어린이와 전세계의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을 내밀어, "모든 어린이가 밝게 웃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발전소가 될 것"이라고 한 삼천포본부 관계자는 말했다.



삼천포본부, ‘겨울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실시

 

    640겨울맞이 봉사활동.jpg



삼천포본부(본부장 김학현) 경영지원분회 나눔봉사단은 추운 겨울을 맞아 주변지역 40개 경로당과 25명의 불우이웃(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7개의 자매결연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온기(溫氣)를 전달하고자 겨울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번 겨울맞이 봉사활동은 주변지역 이웃 돌아보기라는 주제로 진행돼, 봉사활동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소통의 시간도 됐다.

  

앞으로도 삼천포화력본부는 지속적이고 진심어린 봉사활동의 전개를 통해 지역민들의 진정한 친구로 거듭날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김미화 기자 gsinews@empal.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성공적인 남해안권 관광 개발, 고성의 촘촘한 도로망 확충이 ‘성공 열쇠’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