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고성군통합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 뉴스 > 사회단체뉴스

제2회 고성군통합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내고향TV고성방송  | 입력 2015-11-10 오후 09:17:58  | 수정 2015-11-10 오후 09:17:58  | 관련기사 3건

* 이 기사는 olleh-TV Ch.789 고성방송에서 경기 전과정을 FULL HD 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C.jpg

2회 고성군 통합골프 협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6일 노벨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골프대회는 도민체전 고성군 대표선수 선발전을 겸한 대회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고성 노벨 C.C에서 50개 조 200명의 골프동호인들이 참여해 자신의 실력을 겨루며 가을 하루를 만끽했다.

 

김욱춘 고성군통합골프협회장을 비롯해 최칠과 노벨C.C회장과 박기태 노벨C.C운영위원장 등의 시타와 함께 시작된 이날 대회에서는 여자부에서 이지원 씨가 우승을 차지하고, 남자부 우승은 이영걸 씨가 차지했다.

 

Untitled-1.jpg


2.jpg


 

경기가 끝난 뒤 클럽하우스 대식당에서 열린 공식행사와 만찬장에는 최평호 군수가 참여해 골프동호인들의 행사를 축하하고 대회를 잘 치르도록 경기장을 내준 최칠관 회장에게 감사하고, 대회 준비에 정성을 아끼지 않은 김욱춘 회장 등 골프동호인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말을 아기지 않았다.

 

8.jpg

 

김욱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힘들었던 고성사회가 최평호 군수를 맞아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골프동호인들이 지역사회 중추답게 행동하자고 말하는 한편, 훌륭한 경기장을 내 놓으며 이번 대회를 배려해준 최칠관 회장에게 감사했다.

 

이 밖에도 박기태 노벨C.C운영위원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경기 부문에 대한 시상식에 이어 건배제의와 더불어 경품추천 등의 시간을 가진 뒤, 만찬을 즐기며 이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3.jpg


4.jpg


5.jpg


11.jpg


24.jpg


DSC09998.JPG


E.jpg


M.jpg


9.jpg




* 이 기사는 내고향TV 고성방송 "지역소식" 메뉴 "주간소식"에서 방영됩니다.

 

쿡-스카이라이프 가입자와 올레-스카이라이프 가입자나 올레 라이브 가입자면

전국 어디서나 고성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jpg


내고향TV고성방송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