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학열 고성군수 당선자, 민선6기 출범 대비 군정 주요업무 보고 청취

> 뉴스 > 인사&동정

하학열 고성군수 당선자, 민선6기 출범 대비 군정 주요업무 보고 청취

정선하 기자  | 입력 2014-06-18 오후 02:45:42  | 수정 2014-06-18 오후 06:03:55  | 관련기사 2건

16~18일까지, 전 실과 2014년 주요업무계획 보고 받아

고성군정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새로운 사업 구상하는 자리 돼

 

하학열 민선 6기 고성군수 당선자는 직제 순에 따라 고성군 전 실과소장으로부터 2014년도 주요업무계획을 보고받았다.

 

크기변환_사본_-하학열_고성군수_당선자,_민선6기_출범_대비_군정_주요업무_보고_청취(1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고성군농업기술센터 농민교육장에서 이루어진 이번 보고회는 고성군정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서별 현안사항을 중심으로 고성군에서 추진하는 사업전반에 대해 보고받은 하학열 군수 당선자는 열악한 지방재정 형편을 감안할 때 국·도비 확보가 매우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보고받은 사업 중 시급한 국·도비 보조사업과 국도 14호선 확장 등 국가시행 사업이 2015년에도 신규 사업으로 확정되거나 계획대로 시행될 수 있도록 취임 전인 6월 하순경부터 국회를 방문할 계획이다.

 

크기변환_사본_-하학열_고성군수_당선자,_민선6기_출범_대비_군정_주요업무_보고_청취(2

 

하학열 군수 당선자는 가정경제를 살리는 것이 최우선이며 가정경제가 안정돼야 사회가 안정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된다.”라고 강조하면서 가정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가계소득을 올릴 수 있는 일자리 창출이 제일 중요하므로 전 공무원이 기업유치 등에 매진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고성군이 추진하는 모든 사업은 군민의 입장에서 군민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군민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서 추진해야 하며 구 읍사무소 활용, 장좌리 토석채취 행정소송, 천해지 경영 정상화 등 군내 현안사항에 대한 대책을 강구할 것을 주문했다.

 

하학열 군수 당선자는 이번에 파악한 군정 주요업무와 군민에게 공약한 각종 사업을 바탕으로 민선6기 군정 운영방침과 군정지표를 설정할 계획이다.

 

 

 

 

 

정선하 기자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