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고도 바쁜 이군현 국회의원

> 뉴스 > 인사&동정

바쁘고도 바쁜 이군현 국회의원

한창식 기자  | 입력 2008-07-24  | 수정 2008-07-24 오전 11:02:30  | 관련기사 건

통영 고성지역의 국회의원인 한나라당 이군현 의원의 바쁘고도 바쁜 지역구 챙기기에 지역민들의 뜨거운 갈채가 잇따르고 있다.


지난 4.9총선에서 ‘낙하산 공천이다’ ‘전략공천이다’ 하는 온갖 악조건 속에 선거를 치러 당당히 당선된 이군현 의원의 최근 의정활동과 지역구를 위해 동분서주하는 모습을 보면 웬만한 사람들은 혀를 내두른다.


특히, 이군현 의원 자신이 참석할 수 없는 곳에는 부인인 김영희 여사라도 참석케 하는 등 하루가 멀다 하고 여의도와 고성을 오가면서 분주히 지역을 챙기고 있다.

 

▲ 고성 도시가스 조기공급을 위한 관계부처 담당자들과의 간담회를 열고 있는 모습

4월 9일 당선 이후 지금까지 100여일 남짓한 동안 서울에서 통영과 고성을 오가며 각종 행사 참석과 단체들을 상대로한 간담회에 참석하면서 틈틈이 중앙부처를 방문해 장차관들과 통영 고성 현안문제를 논의하고 답을 내는 등, 그 결과물들이 예사롭지 않아 통영은 제외하고라도 고성지역에 남긴 100일 동안의 흔적을 대충이라도 살펴보았다.


4월 17일  고성군정 설명회 참석

5월 20일  한나라당 당 중앙위원장에 당선

5월 31일  농촌공사 고성거제 지사 방문 사업설명회 참석

6월 4일   고성군 농축수협장과의 간담회 참석

6월 8일   이재균 국토해양부차관 만나 공유수면매립기본계획

             조속승인 요구

6월 21일  고성군기관단체장협의회 간담회 참석

6월 21일  고성양돈협회 간담회 참석

6월 26일  국도77호선 확포장 예산확보 위해 국토해양부장관 만나

6월 27일  고성지역 도시가스 사용위해 관계부처 담당자 간담회

7월 23일  고성생명환경단지 방문

 

▲ 고성 군정설명회에서의 이군현 의원

이 밖에 6월 6일 현충일 추념식 행사와 7월 17일 여성단체협의회 간담회에는 부인인 김영희 여사를 참석케 하는 등 지역민이 요구하고 필요한 자리라면 틀림없이 참석하는 적극적 자세를 보여 왔다.


지역민들은 ‘으레 국회의원 초기에 생색내려 그러는 것 아니냐’는 처음의 생각들을 완전히 바꿔 그의 진정성에 마음으로부터 우러나는 갈채를 보내고 있는 것이다.

 

▲ 지난 23일 생명환경농업단지를 둘러보고 현황을 살피는 이군현 의원

아무쪼록 참으로 오랜만에, 아니 어쩌면 처음인지도 모르겠지만 지역을 위한 진심이 담긴 의정활동을 하는 국회의원에 지역민들은 크게 환영하고 있으며, 4년간 이렇게 하기가 매우 힘들겠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과 나라사랑하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더 큰 사람이 되기를 지역민들은 바란다.

 

     미아찾기 캠페인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