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2013년 베스트공무원 선정
  • 김미화 기자2013-03-21 오후 06:08:14

군청 주민생활과 박진희 주무관`` 고성읍사무소 정국희 주무관 선정

 

베스트공무원(박진희주무관).jpg고성군청 주민생활과 박진희 주무관과 고성읍사무소 정국희 주무관이 2013년 고성군 베스트공무원으로 선정됐다.

 

베스트공무원은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는 포상제도로 탁월한 업무수행 능력을 보인 직원을 표창해 사기를 진작시키고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제도이다.

 

고성군은 지난 6일 각 부서에서 추천된 직원에 대해 본청 주무담당으로 구성된 베스트공무원 추천위원회를 개최하고`` 고성군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군청 주민생활과에 근무하는 박진희 주무관과 고성읍에서 근무하는 정국희 주무관을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베스트공무원(정국희주무관).jpg이번에 베스트 공무원으로 선발된 박진희 주무관은 사회복지 공무원으로 노령화 시대를 맞아 생활이 어려운 노인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수당 등을 지급함으로써 생활이 어려운 노인들의 생활안정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으며`` 정국희 주무관은 고성군 인구 48%의 주민이 거주하는 고성읍의 산업경제 담당자로 농지원부 정리 등 민원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함은 물론 친절과 봉사정신으로 서비스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공을 인정받았다.

 

군에 따르면`` 선정된 직원에 대한 표창은 내달 초 개최되는 간부회의에서 수여할 예정이며`` 앞으로 성실히 업무를 수행하고 뛰어난 활약을 보인 직원을 베스트 공무원으로 계속 찾는다는 계획이다.

 

 

5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