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2015년 시무식 개최
  • 김미화 기자2015-01-05 오후 05:16:13

하학열 군수 신년사서이제 막 이륙한 민선6기 고성호 힘차게 비상할 것

 

640고성군 2015 시무식 개최(1)

 

고성군(군수 하학열)2일 오전 10``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시무식에는 하학열 군수를 비롯한 300여 명의 직원과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시책유공 공무원과 군민에 대한 시상`` 하 군수의 신년사 순으로 진행됐다.

 

640고성군 2015 시무식(하학열 고성군수 신년사)

 

하학열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세상은 도전하는 자들의 것으로 이제 막 이륙한 민선6기 고성호는 힘차게 창공을 향해 대양을 향해 비상할 것이다.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일도 있을 것이고 인고의 시련을 요구하는 일들도 겪을 것이지만 서로 용기를 북돋워 주면서 행복한 군민`` 비상하는 고성을 반드시 이루어 내자.”고 공무원들에게 강조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기관 표창에 소하천정비사업과 을지연습 비상대비 업무평가 우수기관으로 안전총괄과가 안전행정부장관 표창을`` 의료급여사업과 행복이음관리 우수기관으로 주민생활과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소나무재선충병 방제 우수기관으로 녹지공원과가 경남도지사표창을 받았다.

 

`` 공무원 표창에 안전총괄과 이병제 과장이 2014년 소하천 정비사업 유공으로 대통령 표창을`` 종합민원실 강호양 실장이 정부 우수공무원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는 등 40명이 표창을 받고`` 민간 표창에 마암면 석마마을 이상복 이장이 반상회 운영 유공으로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7명이 표창을 받았다.

 

한편`` 하 군수는 이날 시무식에 앞서 간부 공무원과 함께 남산 충혼탑`` 당항포 송충사`` 현충탑을 찾아 헌화분향하는 신년참배를 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