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경찰서(서장 함현배)에서는 2월 16일 오전`` 고성경찰서 1층 민원실에서 경찰관 일일 민원 안내 도우미 활동을 실시했다.
경찰관 일일 민원안내 도우미는 치안고객만족을 위해 경찰서 1층 민원실 앞에서 경찰서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각종 민원서류 발급`` 형사사건 상담`` 교통관련 민원 업무 등을 경찰서장 이하 전 직원이 직접 민원안내 해 민원인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안내 도우미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일일민원도우미는 1일 3시간 민원인 방문이 가장 많은 시간대인 오전 10:00~11:00`` 오후 14:00~16:00까지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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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현배 서장이 면허증 재교부방법을 문의하기 위해 방문한 민원인의 민원사항을 친절히 설명하자 민원인 000씨는 “경찰서장이 직접 민원인을 안내 하는 모습을 보니 경찰이 절말 많이 변했구나 생각되고``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에 감명 받았다고”고 말하며`` 일일민원도우미 운영에 크게 만족해했다.
함현배 서장은 치안고객만족을 위해 국민중심의 업무처리에 우선을 두고 민원인을 응대 할 때는 문의사항에 대해 상세한 설명으로 민원인이 두 번 묻지 않게 원스톱으로 신속히 처리하고`` 민원인이 불편하지 않도록 편의 시설 확충에 힘쓰라고 경찰관들에게 당부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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