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읍체육회(회장 천명길)는 28일 오전, 고성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사를 비롯한 임원진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고성읍체육회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제6회 고성읍민 한마당 큰잔치 기본 계획 승인의 건과 임원선임, 이사 영입안에 대한 안건을 상정 가결했다.
특히, 고성읍민을 대상으로 격년제로 열리는 ‘제6회 고성읍민 한마당 큰 잔치’가 읍민을 화합하고 단결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열자는데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으며, 사전 준비 사항을 잘 챙겨 행사진행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한편, 고성읍체육회의 새로운 고문으로 제정훈 도의원, 김상준 군의원, 이종석 직전회장이 선임됐으며, 백동열 부회장의 사임으로 이용재, 배정구, 허도종 회원이 부회장으로 선임되고, 고성읍 체육회 신임 이사로 박재도(그린환경 대표), 김대열(OA가구대표), 김태우(고성횟집 대표) 씨가, 당연직으로 이길만(정동마을 이장), 허성원(신기마을 이장), 김성진(기월마을 이장), 양순자(고성읍 풍물단 단장) 씨가 고성읍 체육회 이사로 선임됐다.
명예회장인 남기길 고성읍장은 “고성읍체육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준 고성읍체육회 임원들과 이사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제6회 고성한마당 큰잔치가 성공리에 개최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명길 고성읍체육회장은 “이번 호우피해로 인한 읍민들의 사기가 많이 저하 돼 있으므로 한마음 행사를 통해 고성읍민이 다시 한번 화합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